제8회 진주같은영화제에 놀러오세요


<나와 나의 거리> (2013)


상영정보

9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

장소: 진주시민미디어센터 내 인디씨네

관람료: 5천원 



영화정보

 한국 / 33 분 / 다큐멘터리

 감독 : 문창현



줄거리

나는 다큐멘터리를 만들겠다고 활동을 시작했지만 2년 동안 만들지 못하고 있었다.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나를 찍게 됐다. 무슨 얘기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내가 왜 2년 동안 다큐멘터리를 찍지 않았는지에 대한 물음을 시작했다. 그게 지금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고민이니까... 나는 앞으로 내 길이 명확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뭐가 그리도 망설여졌던 걸까?

(2013년 제15회 메이드인부산독립영화제)



연출의도
다큐멘터리 창작활동을 시작한 나는 늘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지만 만들지 않고 있었다. 무엇 때문이었을까? 그 이유를 이 영화를 통해 찾으려 한다. 나는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싶다.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나에 대한 이야기.


8회 여성인권영화제(2014) 후보 피움초이스(문창현)
10회 인천여성영화제(2014) 초청 상영작(문창현)
15회 메이드인부산독립영화제(2013) 수상 내 마음의 영화상(관객상)(문창현)
후보 공식경쟁작(문창현)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