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8회 진주같은영화제에 놀러오세요

느티나무 무비's (경남 지역 제작 단․중편 2) 총 상영시간 - 89분

작품명 : 핫 도그
정보 : 감독| Team todak
상영시간| 10분
장르| 애니메이션
시놉시스
- 날고 싶어하는 hot 한 개들의 이야기

작품명 : 연극이라는 일상에 말을걸다
정보 : 감독| 김재한
상영시간| 24분
장르| 다큐멘터리
시놉시스
- 연극 <로미오와 줄리엣>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따라 다니고 작품제작의 전 과정인, 연습부터 공연까지를 세심하게 들여다 본다.

작품명 : 몽(夢)
정보 : 감독| 송대붕
상영시간| 9분
장르| 드라마
시놉시스
- 소녀, 밤 손님을 맞는다.

작품명 : 친구야, 미안하다
정보 : 감독| 김영만
상영시간| 45분
장르| 다큐멘터리
시놉시스
- 시신 안치실에 누워있는 그의 모습은 너무나 끔직해 어떤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며 도망치듯 그 자리를 바삐 빠져 나갔지만 나는 오른쪽 눈에 최루탄이 깊숙이 박힌 채 바닷물에 퉁퉁 불어 있는 그의 시신을 한참동안 응시하며 걷잡을 수 없는 분노에 치를 떨었다. 김주열과 나의 운명적인 만남은 그렇게 시작되었고 그날 이후 나는 마산 3.15의거나 4월 혁명 이야기만 나오면 주열이와 나는 마산상고 입학동기라는 말을 자랑스럽게 했다

+ 상영일시 : 09.04(토) 15:00 - 독립영화 전용관 indiecine + GV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