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8회 진주같은영화제에 놀러오세요

제8회 진주같은영화제를 찾아주신 분들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방명록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관해두었습니다. 그 중 진주시민미디어센터 직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던 글귀를 블로그를 통해 공유합니다. 



















한 해 한 해 더 풍성해지는 것 같아요!!
올해도, 내년도 좋은 작품, 좋은 시간 기대하겠습니다.
너무 너무 좋은 분들이 함께라서 기분이 좋습니다!!
내년에 또 올게요 >_<

진주에 이렇게 좋은
영화제가 있다는 걸
6년 만에 알았어요.
꼭 영화제가 아니더라도
자주 오고 싶습니다.

진주같은영화제!
알고보니
진주가 아니라
다이아몬드였다는…
15.9.19

좋아요. 정말
진주!!!!!

“오래된 희망”을 봤다.
TV에서는 절대로 해주지 않는(?) 이야기들.
아니, 반대로 전달하는 아픈 사연들.
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 영화를 봤으면
좋겠다는 생각을 했다.
더 많은 사람들이 밀양의 아픔을,
공권력으로 인해, 국가 기관에 의해 고통받는
사람들의 아픈 사연에 공감하고 함께
문제를 풀어나가길 기대한다.
김말해 할머니의 기구한 인생사는 한국
근, 현대사의 단면을 보여주는 것 같다.
시대에 의해, 국가 기관에 의해 고통받고
아파하는 국민들이 더 이상 없기를
“진주같은영화제”, 진주 같은 영화를 볼 수 있어
정말 좋다.

처음으로 참여한
진주 같은 영화제
즐거운&행복한 기억이 될 거 같네요.
Thank you.
by 고구마&감자

내년에도 좋은 작품, 멋진 작품
기대하겠습니다^^;
진주같은영화제, 수고하셨고
멋진 영화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~.

올해도 영화제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!
즐겁게 즐기다가 갈게요~.

매년 더 볼 거리가 많은 영화제!!
내년이 어떨지 더~ 기대됩니다!

진주 촉석루갔다가
진주같은영화제 왔어요.
진주같은 하루 보내네요.
따뜻히 맞아주는 스태프님들
고맙습니다!

모두 훌륭했지만
좋은 영화 한 편
묵직하게 안고 갑니다.
감사합니다.

어제도 와보고 싶었는데 못 왔어요.
밀양할머니들 이야기, 더 일찍
못 본 게 부끄럽네요.
미디어센터도 진주같은영화제도
다 멋집니다.
2015.9.18

상영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.
다음에도, 다시 볼 수 있게 하겠습니다.

첫 작품 상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다음에는 발전된 작품으로 찾아 뵐게요.
- 2015. 9. 19

진주같은영화제
초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^^
- 옥엽 -

정말 진주같은 영화제 였던 것 같다!
정말 가슴이 아팠고
정말 마음이 울었고
정말 보는내내 힘들었던 영화가 있었다.
정말 다시 한 번 내 삶을 내 마음을
되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다.

점심 먹고
또 올게요! 감사. 축북.

“진주같은영화제”
보고 싶었던 영화 볼 수 있도록
해 줘서 고맙습니다.
오래 오래 좋은 영화제로 남기를 바랍니다.

진주같은 영화제
화이팅!!!

러덜리스
노래 너무 좋음

독립영화를 제대로 본 게
이번이 처음이었는데
정말 재밌었어요~~.
다음에도 다양한 장르의 좋은
영화를 많이 상영해주세요.
감사합니다.

진주같은영화제!!
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.
매년 이렇게 잘 열어주셨음 좋겠어요.
화이팅하세요!!

진주인으로서
진주같은영화제를 8th 다
함께하지 못해 아쉽네요!!
9th 진주같은영화제는
진주에서 ‘진주’가 되어 대표 영화제로
거득났으면 합니다.
2015.9.19
김종훈

아역배우 박준호
왔다갑니다.

오늘 처음 왔는데
상상 이상이네요! (긍정적으로요!)
좋은 영화 보고 갑니다.
꼭 또 올게요!

진주같은영화제. 짱짱!!
반짝반짝
어제 개막식 잼났어요.
영화도 공연도!

+ Recent posts